특수실과 바늘만을 이용해 처진 얼굴 당겨 잡아주는 실리프팅
실리프팅은 비절개 안티에이징 시술로 특수실과 바늘만을 이용해서 얼굴 주름과 처짐, 늘어진 얼굴선과 턱선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어 연령에 관계없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실을 피부 진피층과 스마스층에 삽입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고 실이 피부 속에 머무르는 동안 콜라겐의 재생성을 도와 피부톤이 밝아지고 환해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또한 시술 부위의 출혈이나 멍이 적어서 회복기간이 짧고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리프팅에 사용되는 특수실들은 브랜드와 종류에 따라 특성들이 매우 다양합니다. 때문에 태성형외과에서는 단순히 한가지 실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실을 사용하고 있으며, 개인의 얼굴형과 니즈에 따라 가장 적합한 실을 선택하고 경우에 따라 여러가지의 실을 동시에 사용하는 비스포크 방식의 맞춤형 실리프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엘라스티꿈
실루엣소프트
에피티콘
엔코그
엔픽스
당기기만 한다면 리프팅은 되지 않습니다.
실리프팅을 단순히 당기는 시술로만 이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태성형외과에서는 다른 시각으로 접근하고 있는데 실리프팅은 사실 단순히 당기는 시술이 아니라 얼굴의 라인을 단단히 고정시켜주는 일종의 부목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개인의 얼굴형에 따라 실의 방향과 길이, 강도를 다양화하여 시술하고 무조건 위로 당기는 것이 아닌 방향과 각도에도 신경쓰며 시술한다면 실리프팅의 결과는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단순히 당기는 접근법과 당긴 후 단단히 고정하는 접근법의 차이는 당연히 결과로 나타나게 되며 이 역시 태성형외과만의 비스포크 실리프팅의 노하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