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미용·성형 병원이라면 프라이빗의 개념이 다르게 이해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우리의 생각은 남들과는 다른 길을 가는 대담한 도전이며, 그 도전은 앞으로 메디컬 서비스가 가야할 방향이 될 것입니다.
2023년이 벌써 보름 남은 이 시기.
하지만 12월은 아직 보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태성형외과 김기태 원장님은 매일이 바쁜 나날들입니다.
학회 참석만 해도 벌써 3번을 다녀오셨는데요, 어떤 학회였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2023 APAAC
12월 1일 - 3일간 대구에서 진행되었던 2023APAAC.
항노화국제학회 APAAC는 우리나라 4대 K컨벤션으로 지정된 국제학술대회로
피부과, 성형외과, 모발이식 등 다양한 분야의 항노화에 관한 발표와 교류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김기태 원장님은 SVF 지방이식과 프로프락셔널 레이저 복합 시술에 관한 발표를 진행하셨으며
지방&줄기세포 세션은 원장님이 회장으로 계신 지방성형,지방줄기세포연구회에서 주관하여 진행되었습니다.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그리고 12월3일 KALDAT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강연을 위해 서울로 출발하셨답니다.
이 곳에서는 라임라이트에 관해 강연을 해주셨는데요,
줄기세포 엑소좀 스킨부스터 라임라이트가 처음 런칭할 때부터
다양하게 활용해온 김기태 원장님은
'가장 강력한 스킨부스터로서의 엑소좀의 임상적 사용'을 주제로
라임라이트에 관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최소침습연구회
그리고 지난 10일 대한성형외과학회 최소침습연구회에서 엔덤 강연을 해주셨는데요,
APAAC부터 최소침습연구회까지 짧은 시간 다양한 주제의 발표를 준비한 걸 알 수 있습니다.
엔덤 역시 키닥터로서 흉터 치료의 새로운 솔루션으로 Tae-SFCT을 고안한 김기태 원장님은
보다 많은 곳에서 엔덤을 활용한 Tae-SFCT으로 흉터 성형이 확대될 수 있기를 기대하셨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높은 숙련도는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전문성을 보이지만
김기태 원장님은 더 나은 방향을 늘 고민하시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항상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김기태 원장님과, 태성형외과가 되겠습니다.